[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이정진이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해 미식가의 면모를 드러낸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는 이정진이 전라북도 고창으로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 분 녹화에서 이정진은 평소 소문난 미식가 답게 "임지호 씨의 음식이 기대된다.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하게 된 계기 중 하나"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정진은 제철에 맞는 음식들을 찾아다니길 좋아한다며, "촬영 이틀 전에도 지인과 함께 섬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먹었다"고 음식 사진을 공개해 이영자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그는 이미 타조, 악어 등을 섭렵했을 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이나 음식재료를 발견하면 SNS를 통해 주변 지인들에게 널리 알리는 스타일.
또 이정진은 "맛집을 갈 때는 혼자보다는 최소 3~4명은 가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며 자신만의 맛집 투어 노하우를 밝히기도 했다. 그는 여행 내내 방랑식객 임지호의 요리에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그의 요리를 사진에 담는 등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정진이 출연하는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오는 19일 오전 8시 2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