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경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신은경이 연애 중인 사실을 고백했다.
신은경은 12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에서 현재 연애 중이라 밝힌 뒤 연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신은경은 2003년 전 소속사 대표와 결혼했으나 2007년 사업 실패 등을 이유로 5년 간의 결혼생활을 마감했다. 이후 신은경은 종횡무진 드라마에 출연해 꾸준히 연기 생활을 이어왔다. 하지만 '돌싱' 그녀의 연애 소식이 들려오지 않았던 것이 사실. 하지만 신은경은 이날 방송에서 처음으로 연인이 생긴 사실을 털어놓으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식사하셨어요'에서 신은경은 "최근 사랑에 대한 소중함을 많이 알게 됐다. 사람들의 눈 때문에 내 사람들이 상처받으면 어떡하나 생각했었다. 나보다 주변 사람들이 최우선이었는데, 돌아서서 보니 배우 신은경은 있는데 사람 신은경이 없더라. 세상으로부터 마음을 닫았던 거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이후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다. 최근에 그런 분이 생겼다"고 말하며 열애 중인 사실을 털어놨다.
MC 이영자가 신은경의 남자친구에 대해 질문하자 "성은 김 씨다. 또나와 잘 어울리는 나이다. 이쪽 계통과 연관 있으려면 있을 수 있지만 배우도 아닌 일반인이다"고 말한 뒤 "내가 행복해질 만한 자격이 있겠죠?"라고 덧붙였다.
이어진 영상편지에서 신은경은 "이런 자리에서 말하면 안되는데 죄송하다. 누가 알게되든 나에게 쏟아지는 비난은 받지만 당신은 죄인이 아니니 숨거나 두려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신은경은 '식사하셨어요' 제작진과 MC들에게 뜨거운 축하를 받았고, 이내 눈물을 흘리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신은경이 출연해 솔직한 매력을 뽐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잘 먹고 잘 사는 법' ⓒ SBS 방송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