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1:47
연예

'오나의귀신님' 임주환, 여심 녹이는 햇살 미소 '심쿵 주의보'

기사입력 2015.07.11 10:14 / 기사수정 2015.07.11 10:1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의 훈남 경찰 임주환이 다정한 매너와 햇살 미소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오 나의 귀신님' 3회에서 임주환(최성재 역)은 김슬기(신순애)가 무거운 식사 쟁반을 들고 경찰서로 밥 배달을 오자 이를 받아주며 남다른 배려심을 드러냈다.

임주환을 좋아하던 김슬기는 그에게만 달걀 후라이가 담긴 밥을 줬고, 경찰서 창문밖에서 임주환의 웃는 모습을 보며 그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는 귀신 김슬기가 살아있을 당시의 회상장면이었던 것.

이후 임주환을 짝사랑했던 김슬기는 박보영(나봉선)에게 빙의된 상태로 임주환과 다시 만났다.

임주환은 박보영이 출연했던 방송에 대해 언급하며 그녀를 격려했고,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친절한 미소를 보이며 김슬기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극중 바르고 정직한 경찰로 등장해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는 임주환은 따뜻한 매너와 미소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의 시선을 끄는 데 성공했다.

임주환이 출연하는 '오 나의 귀신님'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오 나의 귀신님' 임주환 ⓒ tvN 방송화면·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