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남규리가 화보를 통해 시원한 바캉스 룩을 선보였다.
남규리는 최근 뷰티매거진 '뷰티쁠'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탁 트인 청평 호수를 배경으로 지어진 가평의 한 리조트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남규리의 청정 미모와 가녀리면서도 균형있는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날 촬영은 SBS '정글의 법칙' 촬영을 위해 브루나이 왕국으로 떠나기 하루 전에 실시됐다. 남규리는 고된 일정을 앞두고도 폭염 속에서 몸을 사리지 않으며 촬영에 임해 관광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앳된 동안 미모와 하얗고 가녀린 몸매가 시원한 물빛과 대비되면서 남규리 특유의 청순함이 극대화됐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남규리는 동안 비법과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밝혔다. SNS 속 '민낯 여신'으로 불리는 비결에 대해서는 "좋은 음식을 먹고 땀 흘리며 운동하는 것이 최고"라며 한 여름에도 따뜻한 음료를 마셔 혈액 순환을 원활히 한다며 이너뷰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 일주일에 두 번 비타민 앰풀을 사용해 백옥 같이 하얀 피부를 관리하고, 리프팅과 미백에 효과적인 아사히베리 팩으로 홈케어를 실시하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가녀린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서는 저염식 식단과 필라테스를 손꼽았다. 남규리는 "한식 위주의 식단에 견과류와 토마토를 챙겨먹어 공복감을 완화시킨다. 여기에 일주일에 세번씩 필라테스를 지난 3년간 꾸준히 실시하고, 최근에는 헬스로 근육량을 키우고 있다"고 답했다. 또 "볼륨에 가장 효과적인 운동은 단연 스쿼트다"라고 귀띔하기도 했다.
한중 합작 웹드라마 '백조'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남규리의 바캉스 룩과 동안 비결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뷰티쁠'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남규리 ⓒ 뷰티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