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1:11
연예

이동건♥지연 열애, 이동건 과거 발언 "연인 생기면 공개연애 할 것"

기사입력 2015.07.04 22:41 / 기사수정 2015.07.04 22:41



▲이동건 지연 열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동건과 걸그룹 티아라 지연의 열애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이동건의 과거 발언이 눈길을 모은다.

이동건은 과거 한 패션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언젠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그 사람을 위해 당당하게 공개연애를 하겠다"고 솔직하게 밝힌 바 있다.

4일 지연의 소속사 MBK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지연씨와 이동건씨는 최근 함께 한중 합작 영화 '해후'에 함께 출연하며 한 달 정도 크루즈에서 촬영을 마쳤습니다"면서 "촬영 당시 연기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사이가 가까워 졌고 현재는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사람에 대해 많은 분들께서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고 덧붙이며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이동건과 지연이 지난 5월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촬영하면서 만나 2개월여 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동건은 1980년생으로 올해 36살, 지연은 1993년생으로 올해 23살이다. 13살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어 사랑을 싹틔우게 됐다.

두 사람은 현재 한중합작영화 '해후'(邂逅)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해후'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인도양을 향하는 크루즈선상에서 펼쳐지는 두 남녀의 사랑을 그린 로맨스로, 신예 김정한 감독이 연출하고 한국 연기자와 스태프가 중국 사려미디어가 손잡았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동건 지연 ⓒ 엑스포츠뉴스DB]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