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8:22
연예

'화정' 이연희·서강준, 첫 스킨십 포착 '격정 포옹'

기사입력 2015.06.29 16:26 / 기사수정 2015.06.29 16:26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화주커플’ 이연희와 서강준의 격정적인 포옹이 포착됐다.

29일 MBC 월화드라마 '화정' 측은 정명공주(이연희 분)와 주원(서강준 분)이 서로를 끌어 안은 채 마음을 나누고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공식적인 첫 스킨십이다.

사진에는 뜨거운 포옹을 나누는 정명과 주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정명은 주원의 손을 두 손으로 감싸 쥐며 애틋한 눈빛을 보냈다. 정명은 금방이라도 왈칵 눈물이 쏟아낼 듯한 표정으로 주원을 바라보고 있는데, 주원을 향한 정명의 절절한 마음이 온전히 전해지는 듯하다. 주원 역시 흔들리지 않는 눈빛으로 정명을 바라보다가 이내 정명을 끌어안는 모습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정명이 거듭되는 위협 속에서 자신의 안위를 위해 인우(한주완 분)와 나라를 등지고 도망가는 대신, 주원(서강준)과 함께 광해(차승원)의 곁에 남기로 결정했다. 이 과정에서 정명은 인우의 마음을 거절하고 주원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제작사는 “오는 23회는 서로를 향한 정명과 주원의 감정이 점점 무르익는 회가 될 것”이라고 밝힌 뒤 “이와 함께 인우의 심경에도 큰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점차 흥미를 더해갈 정명-주원-인우의 삼각 로맨스에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오늘(29일) 오후 10시 23회가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화정 ⓒ 김종학 프로덕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