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00:23
연예

'가면' 수애·주지훈, 다정한 손하트 인증샷 '찰떡 호흡'

기사입력 2015.06.14 11:53 / 기사수정 2015.06.14 11:54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가면' 수애와 주지훈이 다정한 손하트를 만든 사연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가면’ 측은 14일 수애와 주지훈이 왈츠를 추면서 손하트를 만드는 모습을 담은 사진과 비하인스 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5회 방송분에서는 극중 회사 10주년 행사와 리셉션이 벌어진 바 있다. 이때 수애는 어깨가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고 주지훈과 왈츠를 췄다. 

왈츠를 추기위해 손을 잡던 주지훈와 수애는 제작진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손하트를 꾸몄다. 그런가 하면 주지훈은 왈츠를 추기전 왈츠 전문강사로부터 즉석 강의를 받은 뒤 수애와 멋진 춤을 완성해냈다.

촬영 당시가 방송 시각이었던 점을 감안, 배우들은 모두 한 테이블에 모여 앉아 방송분을 모니터하기에 여념이 없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가면’ 팀은 지난 첫 방송때부터 제작진과 배우들이 모두 모여 본방사수를 해왔다. 

'가면'의 관계자는 "이번 왈츠장면을 위해 모든 배우들이 심혈을 기울여 촬영에 임했다. 수애씨와 주지훈씨는 이렇게 손하트를 만들며 제작진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주인공들의 열연에 힘입어 이 장면은 이날 최고의 장면이 될 수 있었던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가면 수애 주지훈 ⓒ S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