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40
게임

쿤룬코리아, 무협 액션 RPG 바람을 가르다 공개

기사입력 2015.06.04 12:25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쿤룬코리아가 신작 정통 무협 액션 RPG '바람을 가르다' 캐릭터 이미지를 금일(4일) 첫 공개 했다.
 
'바람을 가르다'는 중국 인기 무협소설을 바탕으로 정예던전, 무한던전, 야외전투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보유한 정통 무협 RPG다. 1:1, 3:3, 문파전 등 다양한 종류의 실시간 PVP 대전이 가능하며, 캐릭터의 빠른 성장 속도에 맞춰 끊임없이 오픈되는 새로운 스토리의 던전 및 시스템들을 통해 질리지 않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쿤룬코리아가 4일 공개한 이미지는 정통 무협 액션 RPG '바람을 가르다' 캐릭터 원화로, 게이머들은 남성 혹은 여성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아울러 메인 캐릭터의 전투를 도와주는 협객 시스템을 통해 협객을 모집 및 육성하고 인연을 만들어 나가면서 능력치를 강화할 수도 있다.
 
쿤룬코리아 모바일 사업을 총괄하는 라이언 옌 부사장은 “바람을 가르다는 정통 무협 액션 RPG답게, 풍성한 즐길거리와 다양한 실시간 대전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다.”며 “출시를 위한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는 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통 무협 액션 RPG '바람을 가르다'는 올 6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우선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