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53
스포츠

전자랜드, 쌀 소비 촉진 캠페인 행사 동참

기사입력 2015.06.04 11:58

조희찬 기자


[엑스포츠뉴스=조희찬 기자] 인천 전자랜드는 농협중앙회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아침밥 좋아 좋아" 행사에 유도훈 감독, 이현호, 정영삼이 동참했다.

4일 아침 7시 40분부터 시작된 행사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역 5번 출구 앞에서 진행됐다. 

첫번째 행사로는 유도훈 감독, 이현호, 정영삼  및 농협경제 이상욱 대표이사, 농림부 국장, 배우 사미자, 박찬민 아나운서, 딸 아역배우 박민하, 가수 자두, 김가네 총괄 사장 등이 라이스버킷챌린지 행사에 참여했다. 이는 쌀 지게를 지고 등장하는 이벤트다. 

쌀 지게를 지고 입장 후 농협에서 쌀 100포대를 준비하여 서울 쪽방촌에 전달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두번째 행사로는 즉석에서 김밥을 직접 말아 이를 아침에 출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직접 김밥과 음료수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김밥 수백 개를 일일이 직접 시민들에게 나눠 주며 일일이 눈을 마주쳤다.

사회자가 이현호에게 아침밥을 잘 챙겨 먹는지 묻자 "저는 아침밥을 잘 먹어서 이렇게 키도 크고 튼튼하니 직장인 및 시민들께서도 아침을 꼭 드시고 저처럼 건강하세요"라며 홍보에 앞장섰다.

우리나라 쌀소비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농협중앙회와 농림축산식품부, 김가네 김밥이 쌀소비 촉진을 위해 행사를 계획했고 전자랜드는 행사 참여에 기꺼이 동참했다.

조희찬 기자 etwoods@xportsnews.com 

[사진 ⓒ 전자랜드 제공]



조희찬 기자 etwood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