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1:48
연예

빅뱅 vs 빅뱅, 현실되나…'루저' 5월 월간차트 올킬

기사입력 2015.06.01 16:12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빅뱅이 오늘 신곡 발표를 앞두고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5월 월간차트 1위를 휩쓸었다. 

1일 오후 발표된 음원사이트 5월 월간차트에 따르면 빅뱅 'LOSER'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엠넷, 지니, 몽키3, 네이버, 올레, 소리바다 등의 차트에서 1위를 올킬했다.

두번째 타이틀곡 'BAE BAE' 역시 'LOSER'에 이어 멜론, 엠넷, 지니, 네이버, 올레, 소리바다 등에서 2위를 기록하며 5월 한달 강력했던 음원파워를 입증했다. 

빅뱅의 3년 만의 완전체 컴백곡으로도 주목을 받은 'LOSER'와 'BAE BAE'는 공개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 1,2위를 올킬했다.

특히 'LOSER'는 여러 신곡들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한 달여 가까이 1위를 유지하며 롱런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LOSER'는 신곡 발표를 앞둔 1일 멜론에서 오전 5시, 6시 기준 실시간차트 1위를 기록, 역주행에 성공하며 식지 않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한편, 6월의 신곡 'BANG BANG BANG'과 'WE LIKE 2 PARTY'는 오늘밤 12시 공개된다. 빅뱅은 공개 1시간 전 밤 11시 네이버 생중계 'BIGBANG COUNTDOWN LIVE'를 통해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신곡 발표 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빅뱅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