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54
연예

'썸남썸녀' 강균성, 이상형 최희와 데이트 '설렘 폭발'

기사입력 2015.05.22 17:23 / 기사수정 2015.05.22 20:04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썸남썸녀'에서 심형탁 강균성이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났다.
 
지난 방송에서 심형탁·이수경, 강균성·서인영이 서로의 문제점을 파악하는 연애 시뮬레이션 '지피지기 데이트'에서 최강 호흡을 보여주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오는 26일 방송에서는 심형탁, 강균성이 주인공이 되어 '평소 만나고 싶었던 이상형과의 데이트'가 펼쳐졌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상형과의 데이트 미션이 공개되자 환호성과 함께 촬영장은 초토화됐다. 이날 이상형의 영상편지가 공개되어 심형탁과 강균성을 더욱 가슴 떨리게 했고, 강균성은 미션 공개 후 한동안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멍 때리는 등 떨리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했다.

강균성은 평소 꾸준히 이상형이라고 밝혀온, 뭇 남성들의 로망 '야구여신' 최희를 만나게 됐다. 두근거리는 첫 만남에 평소 까불거리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어느 때보다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심형탁은 파일럿 때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중국배우 왕조현 닮은꼴 소개팅녀 이보영을 다시 만나게 됐다. 파일럿 방송 당시 소개팅 이후 결과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들의 떨리는 두 번째 만남이 과연 연애 스토리로 이어 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상형과의 두근대는 첫 만남은 연인들의 여행지인 춘천 가는 기차 안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이들의 설렘 가득한 데이트는 오는 26일 오후 11시 15분 '썸남썸녀'를 통해 공개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최희 강균성 ⓒ SBS]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