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15:28
연예

'5일간의 썸머' 줄리안 "로빈-김예림 확실한 썸" 폭로

기사입력 2015.05.21 09:57 / 기사수정 2015.05.21 09:58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방송인 줄리안이 로빈과 김예림의 사이를 폭로했다. 
 
21일 방송되는 JTBC '5일간의 썸머'에서는 로빈과 김예림의 수상한 관계에 대해 알아본다. 
 
로빈의 절친한 친구인 줄리안은 "1년 전 지인들의 모임에서 로빈과 김예림이 처음 만났으며 서로 호감을 가지고 지금까지 '썸' 관계를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폭로했다. 또한 "서로 연락하는 모습이 종종 포착되었으며 최근에는 로빈의 모든 행동이 수상하다"고 밝혔다.
 
로빈과 김예림은 줄리안의 폭로에 당황하며 "아직 어떤 사이인지 잘 모르겠다"고 말을 아꼈다. 이에 두 사람은 로빈의 모국인 프랑스로 떠나 그곳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보기로 했다. 두 사람은 "여행지에서는 서로의 감정에 솔직해질 수 있을 것 같다"라 "비즈니스가 아닌 연인이 될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라고 조심스레 기대하기도 했다.
 
'5일간의 썸머'는 가상으로 진행되던 기존의 연애 프로그램과 달리 연인 사이로 의심 받거나 화제가 되었던 경험이 있는 연예계 커플이 5일간의 여행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이다. 21일 밤 12시 20분 첫 방송.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로빈, 김예림 ⓒ JTBC]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