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이진욱이 ‘옴므파탈’ 카리스마 화보를 공개했다.
이진욱은 20일 발행된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L'officiel Hommes)’ 6월호에서 야누스적 매력을 발산, 여성 독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진욱은 반바지 슈트, 니트, 보머 점퍼와 같은 다양한 의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가 하면, 콘셉트에 따라 감각적인 포즈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그간 다수의 작품 속에서 보여줬던 부드러운 남자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이진욱의 거친 모습은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무심한 듯 그윽한 눈빛과 정적인 표정으로 절제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더불어 공개된 인터뷰에서 이진욱은 평소 자신의 패션 스타일과 연애관에 대해 가감 없이 솔직 담백하게 이야기하며 특유의 털털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곧 새롭게 시작되는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7000일’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함께 배우로서의 깊은 속내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이렇게 ‘옴므파탈’ 카리스마를 발산한 이진욱의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로피시엘 옴므’ 6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진욱이 출연하는 SBS ‘너를 사랑한 시간, 7000일’은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후속으로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이진욱 ⓒ 로피시엘 옴므, 윌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