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3:50
연예

배용준·박수진 3개월만 초고속 결혼 발표 이유는?

기사입력 2015.05.14 21:3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이 교제 3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을 발표했다.
 

배용준 박수진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14일 공식 홈페이지에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키이스트는 "배용준과 박수진이 올해 가을 결혼한다.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 후배 사이였으며,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2월부터 정식 교제를 시작해 결혼을 발표하기까지 걸린 시간은 고작 3개월. 두 사람이 이토록 빠르게 결혼을 발표한 이유는 도대체 무엇일까.
 

키이스트는 "배용준은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에게 호감을 가지게 돼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되었으며, 박수진 또한 배용준의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됐다"고 두 사람의 교제 배경을 밝혔다.이어 소속사는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했다.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서로를 향한 믿음과 배려가 있었기에 결혼에 대한 확신 역시 빠르게 가질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현재 배용준 박수진은 양가 부모님에 결혼 허락을 받은 상태이며, 결혼 발표 이후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결혼식 일정 및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으며 올해 가을께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배용준 박수진 ⓒ 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