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샤이니가 컴백과 동시에 MBC FM4U '푸른밤 종현입니다'에 출연해 오랜 기간 기다려준 팬들을 만난다.
MBC FM4U '푸른밤 종현입니다'는 18일 0시 방송을 '샤이니 컴백 특집'으로 꾸릴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며, 샤이니 멤버 5명이 모두 출연해 2시간 동안 팬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DJ 종현을 비롯한 샤이니 멤버들이 앨범 수록곡을 함께 들으며 각 노래와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벅찬 소감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샤이니 멤버들의 생생한 앨범 준비 과정이 '푸른밤 종현입니다'에서 대거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는 5월 18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Odd'(오드)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타이틀 곡 ‘View’(뷰)를 비롯해 샤이니 음악의 진수를 보여주는 총 11곡으로 구성해, 샤이니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렸던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앨범에는 세계 최정상급 프로듀싱팀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와 더언더독스(The Underdogs), 영국의 작곡가팀 LDN Noise(런던 노이즈), Chris Brown(크리스 브라운)의 프로듀서로 알려진 G'harah "PK" Degeddingseze(지하라 피케이 드게딩세즈), 유명 작곡가 Kenzie(켄지), Steven Lee(스티븐 리)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해 샤이니와 완벽 호흡을 선사,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인다.
샤이니는 15~17일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샤이니 ⓒ SM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