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개그맨 김준현이 감출 수 없는 유머러스 함이 돋보이는 '붕어빵 부자(父子)' 인증샷을 공개했다.
12일 김준현 소속사 제이디브로스는 김준현 부자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김준현은 아버지와 얼굴을 맞대고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 해 다정한 부자의 정을 자랑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은 김준현이 아버지와 춤을 추듯 끌어 안으며 장난치는 모습이다. 아버지가 김준현의 얼굴을 밀자 김준현은 부끄러운 듯 이를 거부하고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장난기 가득한 표정이 부자간의 돈독한 정을 느끼게 한다.
특히 이들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웃을 때 드러나는 이마와 입가주름, 보는 사람도 기분 좋게 만드는 반달 눈웃음이 부자의 훈훈함을 엿보게 한다.
한편 김준현은 지난 4월 11일 방송한 tvN 'SNL 코리아'에서 훈남 분위기를 풍기는 아버지의 청년 시절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김준현은 tvN 'SNL 코리아'와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 중이며, 'TV는 사랑을 싣고'의 연출자로 유명한 김상근PD는 최근 추억의 유머와 다양한 에피소드를 묶은 에세이 형식의 책 '나도 유머러스한 사람이 되고 싶다'를 출간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김준현 부자 ⓒ 제이디브로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