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50
연예

'화정' 이연희·서강준, 꽃미소 만발 스틸컷 '안구정화 커플'

기사입력 2015.05.08 08:12 / 기사수정 2015.05.08 08:1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화정’ 이연희와 서강준이 ‘꽃미소’를 선보였다. 

MBC 월화드라마 ‘화정’ 측은 8일 2막의 러브라인을 책임질 이연희(정명공주 역)와 서강준(홍주원)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화정’ 8회에서는 어린 시절 안타까운 이별을 맞이했던 정명과 주원이 성인이 돼 운명 같은 재회를 이뤘다. 그러나 주원이 화기도감의 교리 신분으로 정명의 원수인 광해(차승원 분)의 곁을 지키고 있는 상황이다. 엇갈린 처지에 놓인 정명과 주원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을 높였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와 서강준은 순정만화를 뚫고 나온 듯한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연희는 보이시한 옷차림이 무색할 정도로 화사한 ‘여신미모’를 뽐내고 있다. 싱그러운 미소가 돋보인다.

서강준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애교스럽게 웃어 보인 데 이어, 벚꽃을 만지며 어딘가를 응시했다. 꽃보다 화사한 미소가 여심을 흔들 만하다.

제작사는 “지난 8회 정명과 주원의 재회에 시청자 분들의 관심이 뜨거웠다”고 밝힌 뒤, “스토리가 전개됨에 따라 정명과 주원의 러브라인이 점차 윤곽을 드러낼 예정이다. 두 선남선녀의 러브스토리가 시청자 분들께 설렘과 안타까움을 선사할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화정’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화정 이연희 서강준 ⓒ 김종학 프로덕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