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5.07 11:03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비스트 장현승이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댄스 버전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장현승은 7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첫 솔로 미니음반 ‘마이(My)’의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feat.기리보이)’의 퍼포먼스 버전 티저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장현승은 앞서 공개돼 농염한 커플연기로 화제를 모았던 ‘니가 처음이야’의 메인 티저 속 담기지 않은 신곡 주요 퍼포먼스를 일부 선보였다.
영상 속 장현승은 감각적인 스트릿 룩으로 무대에 올라 ‘니가 처음이야’의 중독성 강한 후렴구 파트에 맞춰 짧지만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장현승은 고난이도 댄스로 유연하면서도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장현승은 이번 솔로 데뷔를 위해 해외 안무가와의 협업을 통해 한층 유니크한 시그니처 퍼포먼스 준비를 마친 상황. 장현승은 이번 안무를 위해 밤낮없는 연습으로 완벽한 무대 준비에 공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양요섭, 용준형에 이은 비스트 세 번째 솔로주자로 낙점된 장현승은 오는 8일, 자신의 모든 것을 담은 첫 솔로 미니음반 ‘마이’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니가 처음이야’는 세련된 보컬과 펑키한 사운드가 더해진 힙합 댄스 넘버로 가요계 히트 제조 콤비 ‘블랙아이드필승’과 실력파 대세 랩퍼 기리보이가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장현승은 7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니가 처음이야’의 첫 무대를 공개하는 데 이어 8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음반 ‘마이’의 음원을 동시 공개한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장현승 ⓒ 큐브엔터테인먼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