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46
연예

효성 "시크릿 멤버들, MC 소식에 '개천에서 용났다'고 축하"

기사입력 2015.04.21 11:52 / 기사수정 2015.04.21 11:5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뷰티바이블' 전효성이 뷰티 프로그램 MC 발탁 이후 시크릿 멤버들에게 축하받은 사연을 전했다.

21일 오전 경기도 파주시의 한 스튜디오에서 KBS W '뷰티바이블 2015' 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신혜경PD와 광희, 강승현, 전효성이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전효성은 "뷰티 프로그램 MC 발탁 이후 멤버들에게 어떤 축하를 받았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전효성은 "데뷔 초에는 제가 멤버들 중 가장 여성스럽지 못한 멤버였다. 메이크업도 못하고 네일도 잘 바르지 못했다. 멤버들에 비해 외모가 뛰어난 편이 아니다 보니까 메이크업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됐다. 그룹으로 활동하다 보니 단시간에 수정을 빨리 봐야 하기 때문에 제가 스스로 하는 법을 알고 있지 않으면 방송에 예쁘게 나오지 않아서 필사적으로 메이크업 수정하는 방법을 연구했다"고 그간의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데뷔한지 6년이 되가는데, 그 사이에 저도 모르게 메이크업 솜씨가 늘은 것 같다. 멤버들이 '개천에서 용 났다, 큰 수확이다'라고 반응해주고 축하도 많이 해줬다. 특히 송지은 씨가 자기도 '뷰티바이블'에 내심 초대받고 싶은 뜻을 전하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예능과 뷰티를 결합, 재미와 정보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프로그램인 '뷰티바이블 2015'는 MC 강승현, 광희, 전효성이 직접 뷰티 에디터로 변신해 직접 뷰티의 새로운 정보와 트렌드를 취재하고 체험해 시청자들에게 리얼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7일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50분 KBS W 채널에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뷰티바이블' ⓒ 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