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3:33
연예

'파랑새' 이준혁, 대본 탐독 포착 '빈틈없는 집중력'

기사입력 2015.04.15 08:20 / 기사수정 2015.04.15 08:20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파랑새의 집' 이준혁의 빈틈없는 대본 탐독 현장이 포착됐다.

16일 소속사는 KBS 2TV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남다른 성실함과 배려심을 지닌 청년 김지완 역할을 맡고 있는 이준혁이 대본 분석에 열을 올리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준혁은 드라마 촬영이 한창인 세트장에서 거듭 대본을 확인하고 있다. 앞서 그는 겉으로 튀어 보이는 대신 내적 변화가 많은 지완에 생명력을 불어넣기 위해 대본을 기초로 제작진과 끊임없는 소통을 해왔다. 한층 꼼꼼해진 대본 탐독으로 현실에서도 지완을 연상하게 했다.

이준혁은 중요한 장면들을 서로 색이 다른 포스트잇으로 분류하며 한 치의 빈틈 없는 면모를 드러냈다. 매사에 뛰어난 책임감으로 성실한 자세를 보여줬던 지완과 닮아 있다.

파랑새의 집 측은 “이준혁 특유의 고도의 집중력과 작은 지문 하나 놓치는 법 없는 세심함이 지완이라는 인물을 더욱 현실감 있게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비결인 것 같다. 지완과 장태수(천호진 분)와의 이야기가 전개될수록 더욱 여러 색깔을 띠게 될 지완의 감정 역시 이준혁의 이 같은 열정을 통해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귀띔했다.

'파랑새의 집'은 혈연을 넘어선 어머니의 위대한 사랑, 그리고 '5포세대'의 현실을 함께 겪어내고 있는 부모와 자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파랑새의 집 ⓒ 제이와이드]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