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8:43
연예

'두근두근 인도' 민호, 점심 먹으며 저녁 걱정 "배 꺼질까봐"

기사입력 2015.04.10 22:08 / 기사수정 2015.04.10 22:0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두근두근 인도' 민호가 인도 요리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10일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두근두근 인도' 1회에서는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민호, 씨엔블루 종현, 인피니트 성규, 엑소 수호가 인도에서 스타 특파원으로 변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인도 뭄바이에 도착해 4박5일동안 함께 취재를 할 KBS 김기흥 기자와 만났다. 이후 인도 현지 코디네이터와 함께 인근 식당에서 인도에서의 첫 끼니를 먹기 위해 식당에 모였다.

특히 민호는 곱상한 외모와는 달리 가리는 음식 없이 인도 요리를 '폭풍 흡입'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다른 이들이 식사를 거의 마쳤지만, 민호는 접시까지 싹싹 긁어먹으며 음식 먹기를 멈추지 않았다. 이내 자신의 시계를 본 민호는 제작진을 향해 "저녁은 언제 먹어요?"라고 물었고, 이내 "금방 배가 꺼질까봐"라며 음식을 좀 더 먹겠다는 의지를 보여 멤버들과 주위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를 그리는 '두근두근 인도'는 10일 방송을 시작으로 다음달 1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두근두근 인도' ⓒ K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