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4.07 10:20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걸그룹 미쓰에이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가 박효신 'Shine your light'(샤인 유어 라이트)를 누르고 다시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달 30일 발매된 미쓰에이 새 앨범 '컬러즈'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발매 9일째인 7일 오전 9시부터 10시인 현재까지 음원사이트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이같은 호성적은 역대급 음원강자로 불리는 박효신의 신곡 '샤인 유어 라이트'를 넘어선 기록이라 눈길을 끈다. '샤인 유어 라이트'는 6일 발매 직후 전 음원차트를 올킬한 이후 하루 만에 미쓰에이에 다시 정상 자리를 내줬다.
미쓰에이는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통해 데뷔곡 '배드 걸 굿 걸' 이후 최고의 음원성적을 거둬들이고 있다. 수 차례 퍼펙트 올킬을 기록한 것 뿐만 아니라, 음원강자들이 쏟아져나오는 상황에서도 다시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Touch my bab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해, '한 걸음 (One Step)', 'Love Song', '녹아 (Melting)', 'I Caught Ya', 'Stuck' 총 6곡으로 힙합,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미쓰에이는 '다른 남자 말고 너'로 활발한 음악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미쓰에이 ⓒ JYP엔터테인먼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