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0:49
연예

'착않여' 김지석·송재림, '꽃훈남 형제'의 눈호강 인증샷

기사입력 2015.04.05 17:36 / 기사수정 2015.04.05 17:4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지석과 송재림이 '꽃훈남 형제'의 '눈호강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지석과 송재림은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각각 완벽한 스펙을 갖춘 방송국 PD 이두진 역과 체대 출신 까칠한 검도 사범 이루오 역을 맡아 사이좋은 이복형제 지간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두 사람은 이하나를 동시에 좋아하고 있지만, 서로 마음에 두고 있는 여자가 같은 상대라는 것을 모르고 있는 상황. 이에 이하나를 둘러싼 형제간의 얽히고설킨 '삼각 로맨스'가 예고되면서 안방극장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김지석과 송재림이 다정한 형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현장이 포착됐다. 두 사람이 공원에서 카메라를 향해 해맑은 미소로 화기애애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 것.

김지석은 양손으로 '브이(V)'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송재림 역시 김지석 쪽으로 머리를 기울인 채 브이 포즈를 그리는 장난기 가득한 동생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또 두 사람이 환한 웃음을 지은 채 스스럼없이 서로에게 머리를 맞대는 등 친형제보다 더 형제 같은 모습을 자랑해 눈길을끈다. 치아를 드러내며 활짝 웃는 천진난만한 소년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이 우애 좋은 '훈남 형제'임을 증명하고 있는 셈이다.

제작사 IOK미디어 측은 "김지석과 송재림이 최상의 연기호흡을 보여주면서, 궁합도 안보는 4살 차이라 그렇다는 농담 섞인 말이 나오기도 한다"며 "삼각관계가 점화되면서 더욱 본격화될 두 사람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김지석과 송재림이 출연하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지석 송재림 ⓒ IOK미디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