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31
연예

아오이 소라, 일락 '개미의 꿈' 응원 "사랑해주세요"

기사입력 2015.03.30 10:04 / 기사수정 2015.03.30 10:06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일락의 새 싱글 '개미의 꿈' 발표에 일본 방송인 아오이 소라가 한국말로 응원 영상을 남겼다.
 
아오이 소라는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저의 오랜 친구 일락의 신곡이 나왔어요. 너무너무 축하해, 팬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해요. 대박"이라며 가수 일락의 새 싱글 '개미의 꿈' 발매를 응원했다. 또한 아오이 소라는 한국어는 물론 일본어, 영어, 중국어로 같은 내용의 글을 남겨 일락의 글로벌 서포터즈를 자처했다.
 
두 사람은 5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한 동료사이로 발전했다. 아오이 소라는 일본 및 중국에서 방송인은 물론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일락의 새 디지털 싱글 '개미의 꿈'은 직장상사에게 혼나는 부하직원, 불경기로 손님이 없어 한숨 짓는 사장님, 손님한테 꾸중 듣는 점원 등 바로 옆에서 보고 느끼는 우리 자신들의 노래다. 단출한 밴드 편곡에 힘 주지 않은 편안한 목소리 그리고 따라 부르기 쉬운 후렴구가 돋보이는 '개미의 꿈'에는 이효리 'U-Go-Girl'로 많은 사랑을 받은 '낯선'이 랩 피쳐링에 참여했다. 
 
한편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오만과 편견'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최민수와 1세대 아이돌 밴드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 슈퍼스타K1 준우승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조문근, 그룹 스마일지의 전 멤버인 리나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아오이 소라 ⓒ 아오이 소라 페이스북]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