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전현무, 변정수, KBSN 정인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쇼 '마카롱'이 오는 23일 달콤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여성전문채널 KBS W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카롱'은 패션, 푸드, 리빙, 핫 이슈 등의 코너로 구성돼 라이프 전반에 걸쳐 여성들이 궁금해 하는 트렌디한 정보를 전달하는 매거진쇼다.
특히 기존 스튜디오물의 정적인 진행방식에서 벗어나 각 코너별 주제에 맞게 세팅된 액션 스테이지를 활용한 라이브하고 역동적인 진행방식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아울러 세명의 MC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은 스튜디오에서 몸소 체험을 하는 것은 물론 실제 자신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는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 제공으로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높인다.
특히 푸드' 코너의 '현무식당'에서는 MC 전현무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셰프로 변신, 요즘 대세인 요리하는 남자 대열에 합류한다.
현무식당'은 전현무가 즉석에서 레시피를 받아 아무런 도움 없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코너로 첫 회에서는 콜리플라워를 이용한 팝콘 만들기에 도전한다. 이날 전현무가 만든 팝콘은 20년차 주부 변정수의 폭풍칭찬을 이끌어 낼만큼 맛있었다는 후문.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이 몸소 체험하며 생생한 정보를 주는 '마카롱'은 오는 23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 KBS W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마카롱' ⓒ KBS 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