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3.17 11:06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이문세가 자신의 SNS를 통해 꾸준히 일상 패션을 공개하며 청춘들로부터 '문세 형', '문세 오빠'로 불리고 있다.
이문세는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훌쩍 넘긴 대한민국 레전드 감성 가수이지만, 최근 공개한 사진들 속에서 젊은 세대들의 ‘잇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냅백은 물론, 라이더 재킷, 반바지, 컬러풀한 운동화 등 여느 청춘들 못지 않은 패션 센스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해외 여행 중 촬영한 셀카부터 캠핑을 즐기는 모습, 여유있게 휴식을 취하는 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보여주고 있다.
그는 대부분의 사진에 스냅백을 쓰고 있으며, 그 날의 패션에 맞춰 패셔너블하게 매치시키는 등 남다른 감각을 뽐냈다.
이문세가 젊은 매체인 SNS에 꾸준히 일상 이야기를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은 오는 4월 7일 공개를 앞둔 그의 새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문세는 오는 4월 7일 오전 0시, 무려 13년만에 정규 15집 앨범 ‘뉴 디렉션(New Direction)’을 발매한다. 앨범의 타이틀은 ‘새로운 음악적 방향’을 의미하는 ‘뉴 디렉션(New Direction)’으로 결정됐다.
‘뉴 디렉션’은 모든 세대를 관통하며 폭넓은 사랑을 받았던 이문세만의 감성을 기본으로 담아, 또 다른 새로운 음악적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음악뿐 아니라 공연과 라이프스타일 모든 면에서 즐거운 변화를 시도하는 '아이콘' 이문세로 나아갈 것으로 보인다.
오랜 기간 활동하며 꾸준히 사랑받아 온 가수가 드문 한국 음악 생태계에서 30년 이상 장수하며 '레전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이문세가 이번 앨범에서 동시대적 감성, 트렌드와 얼만큼소통할 수 있을지 가요계를 넘어 사회 문화계 전반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울러, 그는 앨범 발매 직후인 오는 4월 15일부터 전국투어 극장공연 ‘2015 THEATRE 이문세’로 팬들과 가까이에서 만난다.
현재, 서울, 부산, 전주, 경산 공연의 예매가 진행 중이며,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이문세 ⓒ 이문세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