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브 걸그룹 씨엘씨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큐브 걸그룹 씨엘씨(CLC)가 데뷔 곡 '페페(PEPE)' 티저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씨엘씨는 17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 곡 '페페'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소울풀 댄스장르로 공개 전부터 주목을 모으고 있는 씨엘씨의 데뷔 타이틀 곡 '페페'의 음원 일부가 흐르는 한편 톡톡 튀는 멤버들의 비주얼과 퍼포먼스가 동시에 공개됐다.
씨엘씨는 상하좌우 구분 없이 360도 회전하는 입체세트 안을 배경으로 공간에 걸 맞는 깜찍한 애드리브 열전을 선보여 매력을 어필한다. 또한 씨엘씨는 방안 소품을 적극 활용한 엉뚱 발랄한 연기력을 선하면 순식간에 깜찍한 플레어 원피스 의상을 입고 애교 있는 군무 동작을 30초에 걸쳐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여기에 영상 내내 마치 주문을 외우 듯 반복되는 '후비루에 페페페로'라는 후렴구는 강렬한 중독성을 이끌며 공개를 앞둔 '페페'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킨다.
'페페'는 신나는 레트로풍 분위기의 소울풀한 댄스 넘버로 가요계 최고 히트 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작곡가 양갱이 공동 작곡한 작품. 바람둥이 '그'에게 당당한 일침을 날리는 가사가 인상적인 이 곡은 씨엘씨의 청순함과 발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들을수록 빠져드는 무한 매력을 선사한다.
씨엘씨의 타이틀곡 '페페'가 수록된 첫 미니음반은 오는 19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씨엘씨 페페 ⓒ 큐브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