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0:24
연예

윤현상 '파랑:WAVE', 오늘(13)일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15.03.13 08:06 / 기사수정 2015.03.13 08:18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윤현상이 싱글앨범 '파랑:WAVE'을 공개한다.

윤현상은 오늘 13일 정오를 기해 멜론, 지니,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앨범 '파랑:WAVE'을 발매한다. 뛰어난 송라이팅 실력으로 주목해야 할 기대주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윤현상의 새 앨범 '파랑:WAVE'은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신곡 3곡과 피아노 연주곡 1곡이 수록됐다.

'파랑:WAVE'은 정적인 서정성을 담은 전작과는 달리 블루스, R&B, 모던락 등  그루브를 가진 동적인 느낌의 트랙들을 담아 앨범 전반에서 느껴지는 음악적 그루브를 파도와 물결의 넘실거림으로 표현하고 있다. R&B 발라드를 포함하여 블루스, 모던락 등 다양한 장르를 시도한 이번 앨범은 사랑과 이별, 인생에 대한 이야기들을 더욱 깊어지고 성숙해진 감성으로 담아냈다.

'잊는다는 게'는 데뷔곡으로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언제쯤이면'의 감정선을 잇는 곡으로, 연인과의 이별 후 아픈 마음을 정리하고 있지만 과거의 소중했던 순간들과 사랑했던 기억들을 쉽게 떨치지 못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또 어느 햇살 좋은 날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며 느끼는 가슴 벅찬 감정을 노래하는 '너이고 싶어', 그리고 20살에 느끼는 인생의 고민과 지난 날에 대한 회상을 담아낸 '술기운:20 Blue's , 타이틀곡 '잊는다는 게'의 감정선을 마무리 짓는 아웃트로 트랙으로 윤현상이 직접 피아노로 연주한 '기다리는 소리' 등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윤현상의 소속사 로엔트리는 "윤현상의 이번 새 앨범은 전곡이 타이틀곡이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믿고 들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한층 음악적으로 성숙해진 윤현상의 새 앨범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윤현상의 새 앨범 '파랑:WAVE'은 오늘 13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윤현상 ⓒ 로엔트리]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