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0:33
연예

'맴을 열어봐' 초아, '갓초아' 변신…엉뚱 매력 전한다

기사입력 2015.03.05 13:11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걸그룹 AOA의 초아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도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인다.

5일 방송되는 AOA 리얼리티 '맴을 열어봐' 2회에서는 데뷔 이래 첫 휴가를 맞아 스타일리스트 친구와 함께 동대문 쇼핑을 떠나는 초아의 모습을 담는다.

최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어리숙한 듯 하면서도 발랄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앞세워 예능계 샛별로 급부상한 초아는 이번 리얼리티에서 숙소와 휴가 중 일상의 모습을 통해 또 다른 볼거리를 전할 예정이다.

그는 공항패션을 완성하기 위해 동대문시장에서 폭풍 쇼핑을 하다 예산을 초과해 당황해 하고, 시장 상인에게 낮은 인지도로 굴욕을 당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또 AOA 멤버들로부터 '갓초아'라는 애칭으로 불리자 숙소 자신의 방에서 갓을 쓰고 나오는 남다른 개그 코드로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데뷔 4년차에 접어든 AOA의 첫 단독 리얼리티 '맴을 열어봐'는 화려한 퍼포먼스 뒤에 숨겨진 AOA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을 담는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

AOA 초아가 출연하는 '맴을 열어봐' 2회는 5일 오후 6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볼 수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초아 ⓒ FNC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