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32
연예

남성진, '건강의 품격' 진행자 발탁…설수현과 호흡 마춘다

기사입력 2015.03.03 14:47 / 기사수정 2015.03.03 14:58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배우 남성진이 JTBC '건강의 품격' 진행자로 발탁되어 설수현과 호흡을 맞춘다.
 
JTBC '건강의 품격'은 스타의 생활을 관찰하여 식생활과 주거 환경을 통해 건강 솔루션 및 특급 노하우를 제공해 보다 나은 삶을 위한 의식주를 디자인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30분 방송되고 있다.
 
첫 진행을 맡게 된 남성진은 최근 '외조의 왕'으로 불리며 직접 요리도 하고 집안일을 도맡아 하는 등 아내 김지영의 건강까지 챙기며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스타와 시청자들을 위한 '건강 전도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오랜 라디오 DJ 경험을 통해 남다른 내공을 쌓아왔기에 '건강의 품격'에서도 순발력과 재치 있는 언변은 물론 드라마, 영화 촬영의 강행군 속에서도 강철 체력을 유지할 수 있었던 자신만의 건강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성진의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 허건 대표는 "배우로서의 중후한 매력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이며 숨겨왔던 진행자로서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MC로서 많은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남성진은 KBS 2TV '징비록'에서 임진왜란이 임박한 조정의 혼란 속 '류성룡(김상중 분)'을 닮고자 그의 의견을 지지하고 따르는 동인 '이덕형'으로 출연하고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남성진 ⓒ 얼반웍스이엔티]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