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6:29
연예

'조선 마술사' 유승호·고아라 등 촬영 시작…누리꾼 "기대돼"

기사입력 2015.03.02 22:30 / 기사수정 2015.03.02 22:32

▲'조선 마술사' 유승호·고아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영화 '조선 마술사' 크랭크인 현장이 공개된 것에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다.

배우 유승호와 고아라 주연의 '조선마술사'가 지난달 27일 크랭크인했다.

'조선마술사'는 김대승 감독과 유승호, 고아라, 곽도원, 조윤희의 주연진을 필두로 이경영, 박철민, 손병호, 조달환 등이 함께 출연한다.

'조선마술사'는 위험한 사랑에 빠진 조선 최고의 마술사가 거대한 음모에 휩싸여 운명을 거스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2월 27일 촬영을 시작으로 4개월간에 걸쳐 용인, 남양주, 문경, 속초, 전남 화순 등지에서의 로케이션과 세트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촬영에 앞서 배우들은 시나리오 리딩과 마술 및 액션 연습 등을 진행하며 합을 맞추고 무사 촬영과 흥행을 기원하는 고사를 진행했다. 유승호와 고아라는 시나리오 리딩 자리에 참석해 철저한 사전준비 후 참여해 실제 촬영 현장을 방불케 하는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전역 후 '조선마술사'를 첫 작품으로 선택한 유승호는 조선시대 최고의 마술사 환희 역을 맡아 촬영 전부터 마술연습을 통해 단련된 수준급의 마술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환희와의 만남으로 운명을 거스르려는 공주 청명 역의 고아라 역시 승마와 무술 등을 연습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후궁: 제왕의 첩' '혈의 누' '번지점프를 하다' 등을 연출한 김대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변호인'을 제작한 위더스필름의 두 번째 작품인 '조선 마술사'는 하반기 개봉한다.

'조선 마술사' 유승호·고아라 등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조선 마술사' 유승호·고아라, 기대되네요", "'조선 마술사' 유승호·고아라, 이건 무조건 본다", "'조선 마술사' 유승호·고아라, 사진만 봐도 두근두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조선마술사' 유승호 고아라 ⓒ 롯데엔터테인먼트]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