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2.20 12:23 / 기사수정 2015.02.20 12:23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박혁권, 이규한이 '무한도전'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혁권과 이규한은 최근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무도 큰 잔치' 특집 게스트로 출연했다.
20일 소속사 가족액터스가 공개한 사진 속 두 사람은 대기실로 보이는 곳 안에서 서로를 가리키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해맑은 박혁권의 얼굴과 달리 이규한은 멍한 표정이 짓고 있다.
박혁권은 지난해 MBC '별바라기'로 예능 신고식을 치룬 뒤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녹화 초반 어정쩡한 리액션으로 온 몸으로 긴장을 표했지만 중 후반부 예능 샛별로 촉망 받을 만큼 숨겨둔 끼를 발산했다.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예능 늦둥이로 떠오른 이규한은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이규한은 "우리 둘의 존재감을 합산한다면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다. 배꼽잡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날 두 사람은 몸 사리지 않는 맹활약을 펼쳐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21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무한도전'의 무도 큰 잔치 특집은 평소 볼 수 없었던 게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팀을 나눠 대결을 펼치는 '명랑 운동회' 콘셉트로 진행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이규한 박혁권 ⓒ 가족액터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