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21:44
연예

안영미, '킬미힐미' 카메오 출연 '점술가로 변신'

기사입력 2015.02.18 13:30 / 기사수정 2015.02.18 15:35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개그맨 안영미가 MBC '킬미, 힐미'에 특별 출연한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는 현재 4주 연속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수성하는 쾌거를 올리고 있다. '해리성 인격 장애'를 앓고 있는 재벌 3세 차도현(지성)과 그의 비밀주치의 오리진(황정음)이 빚어내는 좌충우돌 '힐링 로맨스'가 안방극장을 후끈하게 달구고 있는 것.

안영미는 18일 방송되는 '킬미, 힐미' 13회에서 톡톡 튀는 명품 카메오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극 중 지성과 황정음의 타로 카드 운세를 봐주는 묘한 마력을 가진 점술가로 등장하게 되는 것. 조윤호, 김슬기, 간미연, 구준엽, 허지웅, 루커스 등 '킬,힐 특급 카메오 라인'의 계보를 이으며 깜짝 활약을 하게 된다.

안영미가 빨간 펄로 가득 찬 벽 앞에 앉아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내뿜는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붉은색 계열의 머플러를 두건처럼 쓰고 커다란 장신구로 포인트로 준 히피룩으로 특색 있는 점술사 패션을 완성했던 것. 테이블에 나열된 타로카드와 플라즈마 볼 등의 소품으로 점술사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이와 관련 안영미가 '킬미, 힐미'에 어떤 반전 재미를 불어넣을 지, 지성과 황정음에게 무슨 점괘를 내놓을지 등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 측은 "안영미의 임팩트 있는 개성 연기가 '킬미, 힐미'에 한층 풍성한 재미를 가미하게 될 것이다"며 "깨알 웃음을 제대로 선사할 안영미의 특급 활약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안영미 ⓒ 팬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