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5:48
연예

'겟잇뷰티' 이하늬 "잠 못 자면 예뻐질 기회 줄어들어"

기사입력 2015.02.18 12:40 / 기사수정 2015.02.18 13:28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MC 이하늬가 숙면을 위해 매일 밤 빼먹지 않고 한다는 스트레칭을 직접 공개한다.

'겟잇뷰티 2015' 3회에서는 '수면 뷰티의 모든 것'을 주제로 뷰티플래너 이하늬, 뷰티전도사 소유, 뷰티메신저 김정민이 클린징부터 스트레칭까지 자기 전에 하면 더 예뻐질 수 있는 특급 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 불면증에 시달리는 여성들을 위한 효과적인 숙면 비법을 전한다.

특히 이하늬는 "잠을 잘 못 자면 피로회복이 되지 않아 예뻐지는 기회도 그만큼 적어진다"며 숙면을 위해 매일 밤 꼭 한다는 스트레칭을 깜짝 공개한다. 이하늬는 "잠들기 전이니 만큼 격한 스트레칭이 아닌 살짝 혈액 순환을 돕는 정도까지만 해야 한다"고 설명해 뷰티 전문가다운 면모를 드러낼 예정. 이어 김정민과 소유가 "진짜 시원하다"고 입을 모아 감탄할 정도의 특급 스트레칭 비법을 전수할 계획이라 기대를 높인다.

이밖에 밤에 먹어도 뷰티에 도움이 되는 이하늬와 소유의 야식 레시피를 각각 소개하고, 수면 클리닉 전문 현도진 원장이 출연해 불면증의 원인과 숙면을 돕는 방법에 대해 속 시원히 전할 예정이다.

'겟잇뷰티 2015'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올해는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난다.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제시한다. MC로 이하늬, 소유, 김정민이 활약하고, '블라인드 테스트-방어전'과 '찾아가는 뷰티군단'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코너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온스타일 방송.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겟잇뷰티' ⓒ 온스타일]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