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0:35
연예

레이디제인, 오늘(6일) 신곡 '스무살이니' 발표…가요계 컴백

기사입력 2015.02.06 08:42 / 기사수정 2015.02.06 08:50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방송인 레이디제인이 신곡을 발표하며 가요계 복귀한다.

레이디제인은 오늘(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스무살이니'를 공개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신곡은 레이디제인이 2013년 10월 'Dandy Girl' 이후 1년 4개월 만의 가수 복귀로 눈길을 끈다.

신곡 '스무살이니'는 트렌디한 트랩스타일의 곡으로 힙합비트에 상큼한 레이디제인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버벌진트, god, 인피니트의 프로듀서로 참여한 브랜뉴뮤직의 키겐의 작품으로, 프로듀싱에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참여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반복되는 후렴구가 묘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으며, 레이디제인과 팬텀의 래퍼 한해가 대화하듯 주고받는 랩과 보컬이 썸타고 있는 남녀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밀당하는 남자에게 "우리가 무슨 스무살이니?"라고 돌직구 던지는 가사는 레이디제인이 직접 썼으며,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레이디제인은 '홍대 여신'으로 주목을 받으며, 그간 '이별 뭐 별거야', '친한사이', '일기', '매일 사랑해' 등을 발표하며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이후 레이디제인은 다양한 방송 활동에서 솔직하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레이디제인의 1년 4개월만의 신곡 '스무살이니'는 오늘(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레이디제인 ⓒ CS엔터테인먼트]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