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진영 기자] '태양의 도시' 김준이 속초 촬영 현장에서 찍은 자신의 생일파티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김준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양의 도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BC 드라마넷 '태양의 도시' 속초 촬영 현장에서 생일을 맞은 김준을 축하하기 위해 파티를 열어준 김성경, 송민정, 정민 등의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알록달록한 풍선장식 앞에서 고깔모자를 든 김준과 브이(V)를 그리며 환히 웃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김준 생일인 당일(3일)에는 팬들이 직접 속초까지 찾아와 정성스러운 수제 케이크와 다양한 간식등을 선물해 촬영 현장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다.
김준은 소속사를 통해 "어두운 밤에 속초까지 먼 거리를 달려와 준 생각하지도 못했던 정성에 너무나도 큰 감동을 받았다"며 "김성경 선배와 소속사 식구들까지 준비해준 각기 다른 케이크들에 눈도 입도 마음도 참 달콤한 밤이었다. 정신적으로나 체력적으로나 힘들게 촬영하고 있지만 덕분에 힘든 줄 모르고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김준이 출연하고 있는 '태양의 도시'는 대형 건설사를 둘러싼 부정부패의 소용돌이 속에서 아버지를 잃은 주인공의 복수와 로맨스를 그린 20부작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사진 = 김준 ⓒ MBC드라마넷]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