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5:44
연예

'살인의뢰' 윤승아 결혼 앞두고 김무열 언급..누리꾼 "솔직"

기사입력 2015.02.04 19:13 / 기사수정 2015.02.04 19:13

▲ 윤승아 결혼 김무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영화 '살인의뢰' 윤승아가 결혼을 앞두고 김무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4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살인의뢰'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손용호 감독을 포함해 배우 김상경, 김성균, 박성웅, 윤승아 등이 참석했다. 

윤승아는 '김무열과 결혼을 앞둔 시기에 힘든 역할을 맡은 소감'을 묻는 질문에 "영화를 찍을 당시에는 결혼 준비는 하지 않은 시기였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해서 참여하게 됐다. 힘들게 찍으니 그 분이 많이 걱정해줬다"고 전했다. 

윤승아 결혼 언급에 누리꾼들은 "윤승아 결혼해도 소녀 같을 듯", "김무열 윤승아 결혼 부러워", "윤승아 결혼 언급 솔직하네", "윤승아 결혼 앞두고 미모가 물올랐네", "김무열 윤승아 결혼해서 같은 작품 나오길", "윤승아 결혼 전 흥행 터뜨릴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화 '살인의뢰'는 연쇄살인범에게 여동생을 잃은 형사와 아내를 잃은 남자의 극한 분노가 빚어내는 범죄 스릴러다. 연쇄살인마에게 가족을 잃고 남겨진 이들이 견뎌낸 3년의 시간, 그 후 그들을 둘러싸고 또 다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을 그렸다. 3월 개봉.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영화 '살인의뢰' 윤승아 ⓒ 권태완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