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1:14
연예

'내친구집' 포스터 공개…장위안 집 습격하는 여섯 남자

기사입력 2015.01.29 09:47 / 기사수정 2015.01.29 09:50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가 포스터를 공개했다. 
 
3가지 버전의 '내친구집' 포스터는 '친구 집 가는 길'을 콘셉트로 삼았다. 중국 장위안의 집으로 향하는 여섯 남자 친구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포스터에는 '글로벌 친구 집 습격 프로젝트'라는 재치 넘치는 메인 카피와 함께 출연진들이 강둑에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는 모습, 아침에 조깅을 하는 모습, 집 마당에 걸터앉은 모습 등이 담겨있다. 
 
포스터 속 출연진들은 그동안 '비정상회담'에서 보여줬던 정장 차림이 아닌 캐주얼 복장을 해 친근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해 JTBC 홍보마케팅팀 주현태 과장은 "멤버 개개인의 자연스러운 생각과 모습을 전달하려는 것이 '내친구집'의 취지이기 때문에 격식을 차린 스튜디오 촬영이 아닌 실제 여행지에서 직접 찍은 사진으로 포스터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내친구집'은 '비정상회담' 출연진들이 친구의 나라와 집을 찾아가 입으로만 다투었던 문화의 차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내친구집'의 첫 번째 여행지는 중국 출신 장위안의 집으로, '비정상회담'의 인기 멤버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 기욤 패트리(캐나다), 줄리안(벨기에), 타일러 라쉬(미국), 방송인 유세윤이 5박 6일간의 여행에 참여한다.
 

전 세계 친구의 문화 속으로 떠나는 체험 예능 프로그램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오는 2월 7일 오후 8시 30분 첫방송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 JTBC]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