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5:51
연예

아웃사이더×나비, 호흡 맞춘다…속사포와 감성 보컬의 만남

기사입력 2015.01.28 10:30 / 기사수정 2015.01.28 10:39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가 가수 나비와 호흡을 맞춘다.
 
지난 8일 세계적인 랩퍼 트위스타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Star Warz(별들의 전쟁)'을 공개해 국내외로 화제를 모았던 아웃사이더가 오는 2월 초 발매될 새 앨범에서 실력파 보컬리스트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한 것.
 

아웃사이더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8일 트위스타와 화려한 스피드 랩 대결 퍼포먼스를 펼친 콜라보레이션 싱글 'Star Warz(별들의 전쟁)'을 공개, 미 빌보드 차트 1위의 세계적인 래퍼 트위스타에 뒤지지 않는 강렬한 스피드 랩을 선보여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 잡으며 화제를 모았다.
 
오는 2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아웃사이더의 새 앨범은 약 1년 8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앨범인 만큼 아웃사이더의 다양한 음악적 색을 담았으며, 다채로운 실력파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아웃사이더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주인공으로 신곡 피처링에 참여한 가수 나비를 공개하며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와 감성 보컬리스트 나비의 색다른 만남을 예고, 감성 보컬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한 층 풍성한 멜로디의 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하나의 흥행공식으로 떠오른 남성 랩퍼와 여성 보컬리스트의 만남인 아웃사이더와 나비의 콜라보레이션은 두 사람이 함께 작업했다는 소식만으로도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외로움 가득한 보이스로 노래하는 아웃사이더와 나비의 만남은 기존의 듀엣 곡들과는 또 다른 특별한 설렘과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웃사이더와 나비의 콜라보레이션 곡은 지난 여름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산이X레이나의 '한 여름밤의 꿀'의 작곡가인 코스믹사운드의 곡으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외로음 짙은 가사로 이루어진 곡.
 
이와 관련해 아웃싸이더의 소속사 아싸커뮤니케이션 측은 "아웃사이더가 실력파 보컬리스트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되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여러 실력파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과 언더그라운드 활동 초기에 들려주었던 공격적이고 거친 랩핑이 골고루 담긴 아웃사이더의 새 앨범은 오는 2월 초 공개되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감성 보컬리스트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한 아웃사이더는 오는 2월 초 새 앨범 'Respect 4'를 발매할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아웃사이더, 나비 ⓒ 아싸커뮤니케이션, 아이티엠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