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2:38
연예

인피니트H, 2년 만에 힙합앨범 '플라이 어게인' 발매

기사입력 2015.01.26 09:41 / 기사수정 2015.01.26 09:41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그룹 인피니트H가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26일 자정 공개된 '플라이 어게인'은 인피니트H가 2년 만에 내놓는 새 앨범으로 버벌진트와 산이 등이 소속된 브랜뉴 뮤직과의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타이틀 곡 '예뻐'는 사랑에 빠진 두 남자의 감정을 동우와 호야가 각자의 표현 방식과 스타일로 표현하는 소프트한 비트의 힙합 트랙이다. 동우와 호야가 직접 랩 메이킹을 완성한 것 외에도 호야가 프로듀서 9999와 함께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본인의 음악적 역량을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했다.

'예뻐'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음악의 유머러스함을 2D 세트와 비비드한 색감으로 완성시켰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예뻐' 외에도 인트로 곡 '플라이 어게인', '어디 안 가', '부딪쳐', '바빠서 Sorry', '지킬 앤 하이드', '니가 미치지 않고서야'까지 트랙마다 각각의 매력으로 앨범을 가득 채웠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1년여에 걸쳐 브랜뉴 뮤직과 함께 공들여 만든 앨범이다. 스웩만을 강조하거나 지나치게 힘이 들어간 힙합 말고, 인피니트H만의 유니크함에 대해서 고민을 했다. 여기에 참여한 모든 프로듀서들은 마치 '쇼미더머니'를 방불케 할 만큼 각자의 음악들을 경연하듯 고르고 골라 최고의 트랙들을 엄선해 앨범을 완성했다"고 작업 과정을 설명했다.

한편, 인피니트H는 오늘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기자회견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를 갖고 첫 무대를 대중앞에 선보인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인피니트H ⓒ 울림엔터테인먼트]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