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8:18
연예

'애니멀즈' 윤도현·김준현·조재윤·은혁, 개성만점 출근길 포착

기사입력 2015.01.19 10:16 / 기사수정 2015.01.19 10:16

조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진영 기자] '애니멀즈- OK목장' 팀의 출근길이 포착됐다.

19일 MBC '일밤-애니멀즈' 측은 'OK목장' 출연진들의 이색 출근길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OK목장'에 출연하는 YB밴드 윤도현, 배우 조재윤, 개그맨 김준현, 슈퍼주니어 은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독특한 매력으로 사랑 받는 출연진들인 만큼, 개성담긴 출근길 패션과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윤도현, 조재윤, 김준현, 은혁은 독특한 매력의 각양 각색 출근길을 선보이면서도 드넓은 초원을 바탕으로 카우보이 패션의 드레스 코드로 묘한 케미를 선보여 'OK목장'에서의 그들의 케미를 기대하게 했다.

MBC 측에 따르면 "출근길 모습이 포착된 첫 촬영 직전까지 서로 출연하는 사실을 몰랐다는 것을 무색하게 할 만큼 찰진 호흡으로 현장에서도 폭소를 자아냈다"라고 밝혔다.

'애니멀즈'의 'OK목장'은 제영재 PD가 연출을 맡아 동물과 인간의 '자연주의 공존 프로젝트'를 펼친다. 출연진들과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양, 당나귀, 돼지, 거위, 송아지, 염소, 타조 등 야생동물들이 펼치는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일밤-애니멀즈'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사진 = 윤도현,조재윤,김준현,은혁 ⓒ MBC]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