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7:35
연예

나인뮤지스, 새 멤버 소진-금조 공개 '8인조 완성'

기사입력 2015.01.12 12:36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나인뮤지스가 1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새 멤버의 얼굴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8인체제로 돌아온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는 네스티네스티로 지난 9월 데뷔했던 소진과 지난 12월에 발매된 V.O.S 디지털 싱글 '반대로만 살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금조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진은 춤 실력이 뛰어나 나인뮤지스의 퍼포먼스 적 요소를 보강할 예정이며, 금조는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보컬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단체 사진과 함께 공개된 새 멤버의 개인 티저 컷에서 소진은 우아한 단발머리에 속살이 살짝 비치는 쉬폰 블라우스, 블랙 팬츠와 워커를 매치, 부드러운 듯 강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으며, 금조는 의자에 길게 누워 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몽환적인 느낌을 준다.

스타제국은 "다양한 매력이 많은 친구들이다. 기존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소진의 소, 금조의 금을 따 '소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8명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내일 13일 정오 공개되는 나인뮤지스의 자체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부탁드린다"라며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드라마'로 컴백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나인뮤지스 ⓒ 스타제국]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