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8:01
연예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애니멀즈' 캐스팅..누리꾼 "이색 조합"

기사입력 2015.01.09 18:50 / 기사수정 2015.01.09 18:50



▲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이 MBC '일밤-아빠 어디가'의 후속인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애니멀즈'에 캐스팅된 가운데 누리꾼들이 기대감을 드러냈다. 

MBC 측은 9일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이 '일밤-애니멀즈'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이 출연하는 '애니멀즈'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스타들이 같이 먹고, 자고,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이른바 '자립형 공동체 프로젝트'이다.
  
제작진은 "기존에 본적 없는 새로운 포맷을 시도하는 이색적인 조합으로 기대를 받는 만큼 새로운 모습 보여 드릴 예정이다"라며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기대돼",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이색 조합",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동물 좋아하는걸로 유명하지",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본방사수해야겠다",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시청률 잘 나올지 궁금",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예능감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로 유명한 김현철 PD와 '무한도전' 흥행 제조기로 잘 알려진 제영재 PD가 의기투한 '애니멀즈'는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 엑스포츠뉴스 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