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6:45
연예

'KBS 연기대상' 박영규, 아들 언급…누리꾼 "응원합니다"

기사입력 2015.01.01 14:49 / 기사수정 2015.01.01 14:49

한인구 기자
 
박영규, 아들 언급 ⓒ 엑스포츠뉴스DB
박영규, 아들 언급 ⓒ 엑스포츠뉴스DB


▲ 박영규, 아들 언급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박영규가 '2014 KBS 연기대상'에서 장편드라마 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가운데 그의 소감에 누리꾼들도 감동했다.

박영규는 31일 서울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4 KBS 연기대상'에서 장편드라마 우수 연기상의 영광을 안았다. 

박영규는 수상 후 "시골에서 배우의 꿈을 꾸며 연기의 길을 달려왔는데, 40년 만에 KBS에서 처음 상을 받았다. 40년 꿈을 꾸니까 이렇게 좋은 상도 받는 것 같다. '정도전'같은 훌륭한 작품에서 좋은 스태프, 배우들과 연기할 수 있어서 배우로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정도전'에서 최영 장군을 연기한 서인석 형님이 연기를 정말 잘 하셨다. 형님과 이 상을 나눠 갖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이렇게 좋은 날이 되면 항상 한 쪽으론 기쁘고 행복하지만 항상 보고 싶은 하늘에 있는 아들에게 열심히 살아가는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더 열심히 연기하겠다"고 말하며 아들을 위한 노래를 불러 웃음과 감동을 함께 선사했다. 

박영규가 수상 소감에서 아들을 언급하자 누리꾼들은 트위터에 "정말 좋은 아버지다" "항상 응원합니다" 등의 글을 남겼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