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14:36
연예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 화기애애 촬영장 B컷 '웃음꽃 활짝'

기사입력 2014.12.28 08:32 / 기사수정 2014.12.28 08:49

조재용 기자
'피노키오' 박신혜-이종석 ⓒ 아이에이치큐
'피노키오' 박신혜-이종석 ⓒ 아이에이치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의 웃음만취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8일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측은 지난 13회 화제의 장면 크리스마스 취중진담 신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종석과 변희봉이 서로 엉켜 누워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만취한 연기를 하는 이종석의 모습. 이종석은 몸을 가누지 못해 변희봉의 위로 쓰러져야 했고, 바닥에서 자신의 무게를 견딘 변희봉에게 미안했는지 컷 소리와 함께 벌떡 일어나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도 깜짝 만취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종석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이종석은 대기 중에도 가지런히 무릎을 꿇고 앉은 후 초점 없는 눈으로 배시시 웃으며 만취 상태를 유지하려고 애써 스태프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애틋했던 침대 재회신 촬영에서도 웃음은 끊이지 않았다. 촬영 전 리허설 중 이종석에게 장난을 치던 박신혜의 웃음이 빵 터진 것. 그는 동그랗고 커다란 눈을 반달로 만들고 하얀 치아를 활짝 드러내 햇살 미소를 지으며 웃었다.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현장 곳곳에 웃음이 가득하다. 스케줄은 바쁘지만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모두 서로를 격려하며 한 번 더 웃어 훈훈한 현장을 만들고 있다. 특히 이종석-박신혜가 먼저 나서 촬영장 곳곳에 햇살미소를 퍼트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드라마다.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