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2:33
연예

JYP, 中 합작 '드림나이트' 포스터 공개…송하윤·갓세븐 출연

기사입력 2014.12.26 11:08 / 기사수정 2014.12.26 11:15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요쿠, 투도우그룹과 JYP 픽쳐스가 공동투자, 제작하는 웹드라마 '드림나이트'의 메인 포스터 이미지와 여주인공 송하윤(주인형 역)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드림나이트'는 음악과 댄스가 어우러진 작품으로, 아픔을 가진 한 소녀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미소년들과 함께 꿈과 사랑, 그리고 우정을 그려가는 드라마다. GOT7(갓세븐)과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송하윤이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눈길을 끈 바 있다.
 
메인 포스터 속 송하윤은 고혹적인 붉은 드레스를 입고 긴 머리를 흩날리며 미모를 자랑했다. 이어 마크, 영재, 제이비, 잭슨이 화이트 의상을 입고 송하윤의 왼편을 든든히 지키고 서 있고, 그녀의 오른편에는 다크한 블랙의 의상을 입은 유겸, 주니어, 뱀뱀이 용맹한 전사와 같은 모습으로 지키고 서 있어 시선을 끈다. 또 송하윤은 캐릭터 포스터 속에서 큰 눈망울로 정면을 응시하며 매력을 뽐냈다.

'드림나이트'는 내년 1월 27일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페이지를 통해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한, 한국에서도 같은 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중국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