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11:32
연예

이신애 남편 BJ 효근, 대상 수상에 "열심히 할 것"

기사입력 2014.12.24 10:53 / 기사수정 2014.12.24 10:53

대중문화부 기자
이신애, BJ 효근 ⓒ 이신애 페이스북
이신애, BJ 효근 ⓒ 이신애 페이스북


▲ 이신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겸 방송인 이신애의 남편 BJ 효근이 '아프리카 시상식' 방송 대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2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에서는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 열렸다.

이날 아프키라 시상식에서는 '피파대통령' BJ 효근이 최고 방송 대상을 수상했다. BJ 효근은 10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았다.

수상 직후 BJ 효근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2014 아프리카TV 시상식' 방송 대상. 감사합니다! 감사드린다는 말밖에는 할 말이 없네요. 앞으로도 피파를 사랑하시는 시청자 분들, BJ 효근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항상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기뻐했다.

그의 아내 이신애 또한 "효근 오빠 오늘 대상 탄 거 정말 축하해요. 2014년은 정말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BJ 효근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시청자 분들,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신애와 BJ 효근은 지난 7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연애 중이라고 당당하게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달 9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신애는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미모의 소유자로, 각종 게임 프로그램은 물론 지상파 방송에서 리포터로 활약했다. 연기자로도 활약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

특히 게임 채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 기세'에 진행자로 활동했을 당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 '게임 요정'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