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41
연예

씨엔블루 정용화 "뮤지션은 내게 천직이다"

기사입력 2014.12.19 09:13 / 기사수정 2014.12.19 09:13

정희서 기자
정용화 ⓒ 더블유코리아
정용화 ⓒ 더블유코리아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가 내추럴한 섹시함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정용화는 최근 트렌드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화보에서 내추럴한 섹시 매력을 과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용화는 블랙 앤 화이트 조합의 패션을 선보이며 특유의 모던한 매력과 함께 그윽하고 깊은 눈빛으로 과장되지 않은 내추럴한 섹시함을 과시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용화는 준비 중인 솔로 앨범에 대해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경험하고 영향을 받으면서 내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더 확실해진 느낌"이라며 "이번에는 가고 싶은 방향 끝까지 솔직하게 갈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정용화는 "뮤지션이라는 직업이 나에게는 천직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즐겁다. 뮤지션으로 꾸준히 나아갔으면 좋겠다. 길게 하고 싶다"고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포부를 밝히는가 하면 "다른 사람의 삶을 살아보는 건 특별한 즐거움"이라며 배우로서의 삶에 대해서도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정용화의 화보와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 2015년 1월호와 공식 웹사이트 더블유닷컴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