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3:54
연예

'즐거운 가' 혜리, 무아지경 업그레이드 먹방 '식탐 폭발'

기사입력 2014.12.17 07:44 / 기사수정 2014.12.17 07:44

혜리 ⓒ SBS
혜리 ⓒ SBS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걸스데이 혜리가 SBS '즐거운 가(家)'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먹방(먹는 방송)'을 선보인다.

17일 방송되는 '즐거운 가'에서는 멤버 민아의 일손을 돕기 위해 '즐거운 가'를 방문한 걸스데이 소진, 유라, 혜리가 난생 처음 가마솥 요리를 먹게 된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걸스데이 멤버들은 민아를 도와 집짓기 공사에 도전해벽돌 쌓기, 컨테이너 절단, 텃밭 일구기 등 걸그룹과는 거리가 멀어 보이는 고된 작업들을 성실히 수행했다.

이에 '즐거운 가'의 공식 셰프 장동민은 걸스데이를 위한특식을 준비하겠다며 자청했고, 뒤이어 점심 식사 메뉴로 가마솥 감자탕을 내놓았다.

처음 접하는 가마솥 요리에 신기해하던 것도 잠시, 걸스데이 멤버들은 이내 "민아가 촬영을 다녀오면 늘 하는 말이 '가마솥 밥맛은 먹어보지 않으면 모른다'는 것이었다. 직접 먹어보니 정말 맛있다"며 걸그룹 이미지를 벗어 던진 소탈한 모습으로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먹방 여신'이라는 별칭까지 얻으며 대세돌로 떠오른 혜리는 방송 촬영인 것도 잊은 채 말없이 식사만 이어나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업그레이드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혜리의 '무아지경 먹방 퍼레이드'는 17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즐거운 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