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3:56
연예

플라이투더스카이 거미, 연말 합동콘서트…누리꾼 "가고싶다"

기사입력 2014.12.11 23:52 / 기사수정 2014.12.11 23:52

정혜연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거미 합동 콘서트 'THE 끌림' ⓒ 쇼노트
플라이투더스카이·거미 합동 콘서트 'THE 끌림' ⓒ 쇼노트


▲ 플라이투더스카이·거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의 연말콘서트 'THE 끌림'에 누리꾼이 관심을 보였다.

11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플라이투더스카이&거미의 합동콘서트 'THE 끌림' 연습실 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는 "'불후의 명곡'에서 브라이언과 거미가 듀엣을 선보인 것이 반응이 좋았다. '같이 콘서트를 열면 어떨까'하는 막연한 생각만 있었는데 이 무대를 통해 구체화 됐다"고 이번 콘서트의 개최배경을 전했다.

'THE 끌림'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슬픈 노래를 써온 두 팀은 여자입장과 남자입장을 이해하며 하모니를 이룰 계획이다. 또한 사랑과 이별에 관한 스토리에 재미와 메시지를 더해 관객들이 버라이어티하게 느끼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의 합동 콘서트 'THE 끌림'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에 걸쳐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의 합동 콘서트에 누리꾼들은 "연말에 기대되는 공연", "티켓 받고 기대 중", "공식 포스터도 잘 나왔네", "단독으로 해도 엄청난데 이런 일이", "플투 거미 콘서트 가고싶다",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